실제로 구입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는 경우 해당 항목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는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승인) 및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려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 알 수 있어야 한다.

실제로 좋은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 시도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요 사용은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프리셀을 위한 무료 사고에 대한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치하고 사람들을 제휴 사이트를 통해 상인 웹 사이트에 회부해야 합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때문에,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그러면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익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트렌드 기반이며,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해야 한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당연히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난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믿는 것만으로도 지쳤어.

위의 5단계 과정과는 달리 수십 가지가 부정확한 점이 있지만, 현실적으로는 빠진 2가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추겠다. 계열사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이 사업에서 개인의 임무는 비용과 같은 웹 회사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구매를 할 소비자들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사람들이 올바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원하는 파인더 요금 시나리오의 것으로 설정된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성공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믿게 하는가? 조만간 일어날 가능성이 거의 없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알고, 어떻게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강력한 회사라면, 그들이 제공하는 아이템과 그들이 성취하는 평균 수량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조직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판매자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그 프로그램이 정말로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것이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원조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트래픽을 가져다 주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실제로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 없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하면 됩니다.이는 고객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라면 좋은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성공시키고 싶다면 끈기가 필요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고,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물품을 어디서 구해야 할지 알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