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수많은 근린대학에서, 훈련생들은 보람 있는 일을 성취하지 않고 그냥 왔다 갔다 한다

전국의 수많은 근린대학에서 수련생들은 한 학기나 두 학기에 보람 있는 일을 하지 않고 그냥 왔다 갔다 한다.

하지만 그들이 다양한 해 동안 나가서 일을 하고 나서,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진정으로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 되면 학교로 돌아간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그 시간 동안 하급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 현금에 가까워지는가? 또, 그 비용은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전기기사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25만 달러의 수익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나이 기반 의미와 같은 다재다능한 금융 투자 선택은 낭비되는 시간을 상쇄할 수 있고,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를 바탕으로 위험 기반 할당을 할 수 있다.

장학금은 대학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더 많은 장학금 세부 사항과 요구 사항을 위해 Browse the 웹에서 올 수 있는 고용주와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임씨가 가르쳐주려고 하는 것을 활용하면 대학교육을 미리 지원해주고 동시에 수련생 대출금을 더 빨리 갚아서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또 동시에 수련생 대출금을 더 빨리 갚아 긴장을 풀 수 있다.

내가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엄마 아빠들이 최악의 대학 악몽을 겪게 될 수도 있다.

부유한 가정에서 온 것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쉬운 부분이다.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의 교육을 위해 충분한 돈을 쓰는 것이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은 당신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집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또한, 훈련생 대출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엄마와 아빠들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한다.

교육비가 높고, 그래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때가 되면, 그들은 최소한의 보안을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의 아이를 위한 대학 기금을 건설해야 한다.

당신은 이제 교육 대학의 첫 2년 동안 당신은 다음 해에 정착하기 위해 올바른 수정을 할 수 있다.

훈련생이 들어갈 때까지 현금이 결코 손대지 않도록 하라. 조기에 기금에서 현금을 받는 사람들에게 사용되는 벌금이 있기 때문에 대학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으로 돌아가 연구 연구를 추구하고자 하는 어머니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이 무료 현금을 교육 장학금에 이용하지 않고 보조금이 증가하는 교육비에 대한 해답이고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것은 그들이 무료라는 것이다. 당신은 학자금 대출과는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그것을 갚을 필요가 없다.

당신은 자금을 통제한다 – 거의 예외 없이, 수령인은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할지, 어떤 목적을 위해 선택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구입하고 국가를 보는 것을 선택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문제가 생기면 당신은 항상 다른 아이나 아마도 당신 자신에게 계좌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교육의 강화를 위해자신의 교육에 대처하기 쉽습니다 – 사용 준비를 하고 등록 서류를 작성하고 기여를 하는 것을 선택하면 전문가 관리자가 관리하고 금융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담당합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별도의 저축 계좌를 개설하거나 다소 더 나은 금리로 현금 시장 계좌에 현금을 넣거나 529 전략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성장시키지는 않겠지만,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10대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할 무렵에 훨씬 더 안전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은행 계좌나 현금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 하는 첫 2년 동안의 좋은 선택이기도 하다. 만약 당신이 늦게부터 보존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지금 많은 현금을 탕진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학기 전에 단지 개발되는 6개월 또는 12개월 CD를 볼 수도 있다.

일부 학생 프로 선수들은 교육 시스템이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배경에서 온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 부족과 잘못 다루어진다. 수많은 훈련생 프로 선수들에게, 그들의 탈출은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가진 교육이다. 스포츠를 하는 것은 그들의 미래의 수많은 훈련생 운동선수들이 언젠가는 프로에서 뛰기에 충분할 것이라는 생각만을 스포츠에 집중한다.

그래서 어떤 훈련생들의 얼굴 앞에 현금이 걸려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