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카멜로 앤소니 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한 콜로라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된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nba에 입단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팀은 확실한 52-32의 기록과 함께 전형적인 시즌을 마쳤고,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후 당신은 넷으로부터 오는 것을 완성했다. 보스턴 셀틱스(4-2)와의 역전승. 그러나 시카고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비요보에 대해 알려진 것은 그가 그의 지위에 비해 약간 덜 크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에 뛸 때 잠재력을 발휘한다.

그들이 Nj Nets가 되기 전에,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 안에서 뛰었던 Nj-new 저지 미국인과 뉴욕 네츠는 어떻게 미국인들이 네츠가 되었을까?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공통의 역사인 네츠가 다른 두 개의 뉴욕 팀과 운을 같이한다고 제안했었다. 메츠 브라운뿐만 아니라 제츠도 그 아이디어를 즐기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NBA 경기에 내기를 해본 적이 있다면, 가장 격렬한 행동이 두 번째 50전 모두 일어난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교통량을 2분 더 쌓는 데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매장량이 설정한 약한 전반 라인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첫째, 그 라인이 전체 게임을 찾고 있었던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아마도 그것은 낮은 점수의 확산이었을 것이다. 스포츠 북은 단지 가까이 있다고 생각한다는 뜻인가? 한 팀이 가장 적은 서류상으로는 분명히 다른 팀보다 더 강한가?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띄는 팀)가 첫 번째 팀에게 훌륭한 내기인 상황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보통 더 나은 반쪽에서 지치기 위해 강하게 나온다.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환상의 소유자들인 백일몽 CP3가 실제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진 사람이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있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2010년 시즌 평균 3도루를 기록하면서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기 위해 힘든 경기를 전개했다. 그러나 헤스가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미세 골절 수술이 오고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NBA는 항상 팬들을 제외하고 실용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도시와 주가 NBA 직원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의 인기가 어떻게 성장하는 것 같은가. 당신은 로스엔젤레스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지만, 축하한다.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그것을 큰 공급으로 얻을 수 있다.

NBA는 크고 점점 더 많은 남성, 여성, 젊은이들이 NBA 스타들의 이름과 얼굴을 사용하면서 점점 더 친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 셔츠, 유니폼, 심지어 액세서리까지 포함한 매우 스포츠 의상을 개발하고 있다.

저 리복들이 네 옷장에 있니? 수집품 품목 조던? 스포츠는 NBA에게도 현명한 대기업이다. 그 사업은 점점 더 뚱뚱해지고 있다.

모든 이상적인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순위에 관계없이 모든 슈퍼스타가 쉽게 수행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실, 일부 선수들은 단순히 많은 샷을 찍기 때문에 매우 다양한 점수를 획득한다.

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정보는 과대평가된 팀에 돈을 넣는 것을 피할 수 있다.

개인은 슈퍼스타가 몇 명 있고 마스터가 있는 팀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팀이 을 즐기는 것을 보장한다.

앨런 아이버슨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오를 가능성이 높은 선수는 알렌 아이버슨이 매일 한 번 이상 조던을 경기로 바꾼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이 선수들을 위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 사업들을 어떻게 능가할 것인가를 몇 가지 묘기를 고안했다. 그는 보통 단순한 스피드가 아니라 필수적인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가 했던 모든 경기에서 그의 움직임을 피하곤 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이 비디오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음. 이 해에 게임으로부터 반복하면, 당신은 진행 프로그램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의 속성을 가장 잘 강화시킬 수 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다.

우리는 그들이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누군가를 보는 것을 그만둘 것이다. 게임은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