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축구를 하고 싶다면, 당신은 팀을 만들기 위해

축구를 하고 싶다면 팀을 만들기 위해 11명의 팀원, 22명의 선수를 철저히 다루십시오. 57,600평방피트의 경기 코트가 필요하다. 또한 필요한 이슈는 공 하나, 골 두 개, 심판이 필요하다. 이 모든 것을 얻은 후, 축구를 시작하라. 쉽고 우월한 것은 아니다. 온라인에서 축구 경기를 하는 것은 보기만큼 어렵지 않다.

결국 제리 맥과이어를 축구 영화만큼 많이 보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게임 중 조직 측면이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 르네 젤위거와 같은 할리우드 헤비급 스타들로 발전한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이 이야기는 NFL 선수들을 대표하는 효과적인 에이전트인 제리 맥과이어를 따라다닌다. 어느 날 그는 깨달음을 얻었고 그것을 표현할 때 직장을 잃었지만, 그는 경선에서 그의 경력을 이어간다. 그에게 충성을 다한 선수 이 영화에서 많은 축구 액션을 선택하지만, NFL의 배후에 있는 상황을 살짝 들여다보는 것은 매혹적이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는 모두 우리가 어떻게 참여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당신의 선수 선발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축구팀을 가질 수 있는지 결정할 것이다. 이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팀이 공급할 도구가 필요하지 않은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팀의 장단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특징에 근거하여 pc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아마도 여러분은 좋은 크기와 좋은 축구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팀 스피드가 부족하거나, 혹은 아마도 여러분의 저조한 크기지만 좋은 스 먹튀폴리스 피드와 축구 기술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상적으로, 여러분은 축구 선수들에 관한 두 가지를 모두 발견하기를 좋아한다.

하지만, 사실은 이것이 항상 그렇지는 않다.

열정을 일찍부터 생각해보라.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장학금을 받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선택한 학교가 성공적인 축구 후 스위치를 위해 당신을 세울 수 있도록 특정한 것을 만들 수 있다.

이야기가 있고, 선수들은 그것이 대학 운동선수가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NCAA의 규칙에 따라 경기하는 선수들은 끈기와 타협을 통해 스스로를 더 좋게 만든다. 이들은 비록 패배로 해고될 수도 있지만, 졸업 후 명예로운 생산적인 삶을 살고 있다면 더 큰 일을 성취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들과 스태프들이다.

트로이 스미스 : 1 TD와 0 INTs Smith가 256 야드에 17/28로이 활동에서 3개의 TD를 위해 던져야하지만 2개는 Fine에 의해 빼앗 겼습니다. 모두 최근에 그는 두 번의 출발에서 매우 인상적이었고 Alex Smith가 다양한 벤치를 즉시 볼 수 없습니다. 그가 마이클 빅을 카운트처럼 설치할 수 있는 동안 Smith를 즉시 주시하십시오.

근육에 탄력을 부여하면 놀라운 선을 더 빨리 발사하고, 더 높이 점프하고, 빠른 닫힘 속도를 발전시키고, 40회 회복할 수 있다.

아연도금된 통에는 미니 네프 축구, 청키한 가벼운 살사, 스포츠 포춘 쿠키, 루트 맥주, 꿀 구운 땅콩, 소금에 절인 땅콩, 매운 땅콩, 쇠고기 스틱, 육포 물림, 토르티야 칩, 버터 마이크로파 팝콘이 가득하다. 선물은 파티의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할 것이 확실하다

숀 힐: 1 TD와 1 INT로 323야드에 29/50을 기록했고, 힐을 면제해 주는 것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가 그 시즌 동안 매튜 스태포드와 함께 우리를 다치게 하기 전에 그가 친절했을 때 QB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다시 한번 그가 가지고 있는 무기와 함께 여기 남은 1년 동안 니스 게임을 도울 기회를 가졌다.

붉은 바구니는 도자기 축구 테마 머그잔, 세라믹 칩과 딥 플레이트, 세라믹 축구 데스크탑 체인지 홀더, 디럭스 스낵 믹스, 청키 살사, 구운 땅콩, 설탕 쿠키, 토르티야 칩, 화이트 체다 팝콘, 여름 소시지 특별 선물 바구니 등 맛있는 간식과 축구 선물로 가득 차 있다.

가장 단단한 축구 애호가를 선택하십시오.

블라인드사이드(2009)-이 영화는 마이클 오어의 실생활 이야기가 될 것이다. 그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인생의 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을 겪었고 결과적으로 경험 많은 기타리스트 축구 사용자가 될 것이다. 영화는 17년 동안 마이클 오어가 출발점 체류와 함께 투히 가족과 친구가 된다. 그들은 곧 서로 유대감을 형성하고 나서 그는 그들에 의해 입양된다. 레이 앤과 숀 투히는 그들을 도울 수 있다.

그는 더 나은 성적을 받고 학교 축구팀 등등 그의 사이즈 이후 그의 연기는 실제 국가가 올레 미스, 투오히스의 모교인 올레 미스로 여행을 선택함에 따라 정말로 대학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한다.

이 영화는 산드라 블록에게 여우주연상을 수여했고 팀 맥그로는 숀 투히, 퀸튼 애런은 마이클 오허로 공동 주연을 맡았다.

좌석 박스 점프는 더 빨리 가고 더 많은 폭발물을 보충하기 위해 시험하기 전에 CNS에서 깨우는 훌륭한 운동을 할 때 벌 무릎이 될 것이다.

그에게 줄 선물을 고려할 때, 중요한 것은 그의 취미나 관심사를 당신이 확실히 선택하도록 하기 위한 확실한 불의 방법으로 간주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