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시장은 비용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킴으로써 지정된다

불시장은 비용의 점진적인 증가에 의해 명시된다. 경제는 번영하고 있고 기업들은 보통 이익을 얻고 있다.

많은 금융가들은 이러한 추세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는 금리가 하락하는 것이다. 반면 경제는 하락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많은 회사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의 태도가 그들의 매수 의지를 이끌어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금융가들은 증권거래소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낙담하고 있다.

또는 이러한 추세를 제공하면 대개 상당한 외부 사건이 개입하여 관점의 전환을 일으킬 때까지 영구화된다.

이것은 사실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이 없다. 비록 내가 잘못했다고 해도, 나는 그것을 수리하는 방법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 방어에서, 나는 실제로 나의 하루 일을 멈추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그 수준에 도달하는데 필요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현금을 충분히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내가 이런 것들을 전혀 기부하지 않는다면, 나는 나의 오락이 단지 그것, 즉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는 어떤 것으로 남아 있다는 것에 놀라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은 결국 나에게 돈이 든다.

나는 4일 정도 테이프를 직접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실제로 그 주위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계산 산출물을 즐겼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을 사는 것은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상승시킬 수 있고, 그 결과 더 많은 현금을 만들어 배당금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 소득 돈은 마찬가지로 증가할 것이고 인플레이션을 이길 것이다. 또한 당신이 장기적으로 금융 투자를 할 때, 그 비율은 당신에게 배당 수익을 주 카지노 커뮤니티 고 자본 이득을 줄 때 가장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삶의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잡은 함정을 잘 준비하고 의식하는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이 예외적으로 중요하다.

이 워크숍에서 우리의 워크숍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과 나는 당신이 투자자로서 어떤 식으로 체크를 하고 더 나은 투자자로 만들 수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당신을 더 나은 투자자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된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하는 모든 재정 투자가 있기 전, 내내, 그리고 후에 당신이 행할 다양한 시도되고 평가된 절차와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에게 정확히 언제 그리고 어디서 재정적인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투자, 우리는 당신에게 그런 전략을 따를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습니다!그건 너에 달려 있어

돈을 버는 것은 단지 세 가지 기능에 불과하다: 당신이 시작해야 할 현금, 당신이 강화해야 할 시간, 그리고 당신이 버는 비율. 당신이 가지고 있는 세 가지 중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얻을수록, 당신이 시작할 현금이 많지 않을수록, 그러나 당신이 현금을 요구하기 전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강화할 수 있다면, 당신은 5년 후에 부를 건설할 수 있다.

50여개의 시스템을 구입하고 다시 제공한 후, 새로 고장난 이 시스템을 발견했는데, “상상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소유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뇌를 이용하여 집을 구입하는 것이지, 당신의 돈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몇 년을 대학에서 자격증을 따기 위해 공부하는 것과 똑같은 작은 재산을 보낸다. 그들은 이해, 구조화, 조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스스로 알아낼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너무 컸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 갈라지는 것에 대해 몇 권의 책을 확인했고 그것이 지금 내 취미였다는 것을 강조하지 말라고 말했는지 생각해 보라. 나는 내가 실제로 그것을 마스터했다고 믿는다. 투자는 왜 달라야 하는가? 원조를 받고, 대학에 투자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존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당신의 투자 계좌로 매달 자동 인출을 설정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는 것처럼 당신의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더 이상 그것을 한 달만 더 미룰 수 없는 이유는 없다.

금융투자의 세계에 진입하는 것은 도전적이고 압도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모든 것을 알아내는 데 평생 걸릴 많은 정보, 투자 방법, 투자 유형이 있고, 그때까지는 기본적이고 안전한 금융 투자로 시작해서 당신이 계속해서 알아내는 동안 너무 늦은 시작은 단지 당신이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는 것을 볼 때 당신도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최종 결과는 연금에서 세금 상각금을 많이 받을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계속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