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체력 요법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가장 먼저 해결하는 장애물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규율을 유지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체력 요법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가장 먼저 해결하는 장애물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규율을 유지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체력 단련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장애물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규율을 유지하는 것이다. 헬스클럽이나 피트니스 센터에 있을 때 운동에 집중하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운동하기 위해 존재하고, 장비는 거기에 있고, 방해물이 없으며, 심지어 당신이 집중을 유지하는 것을 보는 것이 건강 강사가 있을 수도 있다.

또한 슈모로 이해되는 사람들의 계급도 있지만, 우리는 다른 장소와 시간 동안 당신이 최고의 사람들을 성취하기를 바라는 반면, 당신을 끌어내리고, 지연시키거나, 단순히 당신을 망치는 쓸모없는 유형의 그룹에 포함되지 않기를 바란다는 것이다.

나는 몸 발달에 대해 나보다 20살이나 어려야 하는 사람과 상의하는 것을 명심한다.

그의 발언은 다음과 같다. 예, 나는 너처럼 가슴 발달, 그 상반신에 대한 충만함과 확실한 분리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심지어 그가 전형적으로 가지고 있는 이미지까지 가지고 있었다. 그는 지금에 사는 것을 중단한 남자처럼 말하고 있었다. 몇 년 전의 이야기. 너는 평생 동안 너의 몸을 가지고 있다!일단 여러분의 일상 운동이 습관이 되면, 그것은 결국 단순해진다

지원 네트워크 가족, 좋은 친구,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당신이 긍정적인 도움을 사용할 수 있는 당신의 투 레깅스룸 쟁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어떤 개인이 있든 간에 시작에 작업 질문

아삭아삭한 일상에 윗몸 일으키기를 몇 번 더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이 특별한 운동의 가치는 최근에 무시되었다. 발을 아래로 내리고 있는 윗몸 일으키기는 등에 더 파괴적이다. 그리고 그것들은 위 근육에 실용적이다. 하지만 특정한 형태의 윗몸 일으키기는 등에 나쁠 수 있다.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나에게) 신체 컨디셔닝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살을 찌를 수 있는지,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는지, 아니면 발을 머리 뒤로 올릴 수 있을 만큼 유연한지 아닌지 하는 것이다. 나에게 건강은 항상 숫자로 결정될 수 없는 것, 숫자, 무게, 범위, 점수 이상의 것과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헬스클럽의 팬이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라!나는 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여러분에게 마음을 터놓는다. 나는 야외에서 많은 일을 한다.

그것은 운동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할 필요가 없는 것과 함께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다!여러분은 외부 훈련을 준비할 수 있고, 여러분이 야외에서 훈련할 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줄넘기를 하고 훨씬 더 격렬한 운동을 하라. 단지 여러분의 피트니스 강사에게 야외 전략을 요청하라.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디자인이 왜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이해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보다 훨씬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헤드와 바디샷이 없는 네트워크 프로그램에는 절대 가지 않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명시된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시장 유형 등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먼저 발견하고, 자신을 제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자연스럽게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유지하고 당신의 가장 잘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말하지 않아도 된다. 바로 지금 이 순간이다. 우리는 그들에게 피트니스 속임수 정보광고로 그들을 때렸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때렸다. 많은 피트니스 제작자, 방법, 구루들이 있다.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되찾기 위해 매주 몇 시간을 그들의 시스템으로 운동하는데 소비할 것을 요구한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를 이해하여 6일에서 90일 이내에 변경된 몸을 보장하여 서약을 시도한다.

6일에서 90일 이내에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발로 차게 될 것이다. 단지 이것이 일어날지 매우 불확실할 뿐만 아니라, 단지 수많은 날들처럼 결과가 희미해질 것이다. 당신의 몸을 방해하고 당신이 어떤 합리적인 시간 동안 지속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어떤 것을 시작하지 말라. 이것이 바로 컴팩트한 가정용 장치가 이치에 맞는 이유다. 새로운 몸을 위한 장기적 노력에 힘입어 몇 년 전 당신이 건강했을 때 찍은 사진을 지갑에 넣어서 과시해야 하는 몸은 얼마나 대단한가?

그들은 훌륭한 인센티브다. 사람들은 종종 틀에 박혀서 운동을 한 후 영감을 잃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운동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하고 그들의 체력을 변화시켜 피트니스 고원을 통해 깨지고 피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개별 피트니스 치어리더로서 여러분의 개개인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여러분을 모든 운동 시간에 고무감을 느끼게 한다.

이 부분은 목표를 달성하면 조금 더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체력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은 항상 마음의 최우선에 있어야 하는 것이다. 이 단계는 규율의 실천이지만, 심지어 철조차도 개인이 좋아하는 것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구부러질 수 있다.

그래서 어떻게 당신은 당신이 l을 포용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