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해줄게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조 언과 함께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효과 연구의 출발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일부 개인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기업만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끝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시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그럼 소셜 사이트에서 틈새시장에 파는 사람? 기본적으로 전체 마케팅과 정확히 일치한다.

먼저 소셜 미디어의 노력으로 도달하기를 바라는 회사가 무엇인지 확인한 다음 실제로 결정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라.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올바른 소비자를 얻기 위해, 그 메시지를 어디에 두고 있는지, 그리고 확실히 보관해야 하는지 검토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에게 (기본 4가지 항목)을 찾아가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을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수준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그들의 필요를 더 반복적으로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이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좋은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만약 당신의 건강 sns 마케팅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데 필수적인 고통이라면,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진정으로 준수하는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구덩이 폭포를 보여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마케팅을 보내는 시간 중 가장 많은 시간을 찾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 큰 점프를 배우기 위해(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의식하게 했다. 조금 후에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메시지는 다른 계정을 추가로 뜨개질하고 전용 메시징 메인에 위치함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가 모두 클릭 컴퓨터 마우스 버튼에서 한 곳에 있다.

이메일과 im 계정이 유사하다.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및 Ovi Ship을 포함하여 결정된 서비스에 대해 선택한다.

네트워크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때, 트위터를 유투브에 동영상을 제출할 수 있도록 보장할 때, 유투브에 동영상을 제공하여 유흥업소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제공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광고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싸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생성 프로그램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의사소통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작은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를 포함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슈퍼 계열사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사람들과 연결해야 하는 것이 될 수 있다.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캡처가 아니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연결을 만드는 것은 물론 좋은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거는 사람은 많지 않다.

진정한 존재감을 키우기 위해, 당신은 올바른 초점을 적용하지 않을 때 자신의 존재감을 이끌 수 있도록 돕는 방향을 정확히 정하는 정책을 갖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어떤 사람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더 이상 추가적인 플랩이 어디로 갈지 불평하지 말고 일관된 일을 이용 가능하게 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광고, 약속, 할인, 무료 관리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어떤 행동을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는지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아무도 그 모든 것을 처음부터 듣지 못했는가?

끝고객이 페이지를 열 수 있게 되면, 해당 웹사이트는 고객이 해당 페이지에 대한 sn 마케팅을 알 수 있도록 고객에게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마케팅 컨설턴트와 광고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남성과 여성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당신의 개인적인 것에 대해 무언가를 시도해 보라.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을 위해 당신의 인간성을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