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블로그를 자신의 웹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다양한 검색 엔진 거미를 다시 여러분에게로 가져오고, 널리 배포될 수 있다.

WordPress 블로그를 자신의 웹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다양한 검색 엔진 거미를 다시 여러분에게로 가져오고, 널리 배포될 수 있다.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이 총판구인 야기하자; 신디케이션

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성공과 함께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 때문에 WP는 블랙베리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앱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 신용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어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의문이 있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좌 내에서 AdSense를 신청할 수 있다.

두 가지가 같은 제공자를 통해 소유된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워드프레스 찾기” 과정을 파일화합니다.주체에게 한두 시간 클릭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도록 하십시오.

DNS를 업데이트한 후, 인터넷에서 도메인 이름을 업데이트하는 데 24시간을 허용하십시오.단순히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몇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주석 API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댓글을 편집하고 통계를 확인하며, 현재 온건하고 승인하고 삭제하며, 따라서 휴대폰을 통해 댓글에 대한 답변을 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댓글은 확실히 스레드될 수 있다(그 다음에는 제한 설정 등을 가질 수 있다). 대화가 선형이면 사람들이 하는 현재 해킹이 없는 대화가 가능하다.

워드프레스는 전체 재단의 요구조건을 가진 개인을 충족시킬 수 있다.

워드프레스에 대해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블로그 도구와 같다고 생각한다.

워드프레스는 모든 지역사회의 웹사이트 요구조건에 도달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모든 사람들과 가장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교회를 위해 95% 이상을 필요로 하는 메가교회와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할 필요가 없거나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당신의 휴식을 위해 잘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을 위해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가장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매 순간 모든 업그레이드는 모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것이다. (예: 클릭뱅크 애드 로테이터는 아마도 내가 사용하는 것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들을 유지해야 한다.

그리고 b) 당신은 이 제품들을 다시 설치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한다.

워드프레스 에투시아스트 프로그래머는 풍부하다. 그러나 워드프레스와 함께 좋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어야 한다.

그 플러그인은 1가지 목적을 위해 하나 이상의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일 때까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당신이 새로운 장소를 개발할 때마다 당신이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많은 것에 대해 구글을 경고하고, 당신의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구글 거미를 보내라고 말한다.

여러분이 단어 표현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아래 판타스틱오 판타지코를 사용하여 단어 표현을 설치하는 것은 지구상의 거의 모든 cPanel 설치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이것은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방문 기간은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결정하는데 중요하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곧 블로거들의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권에서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