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는 국가적 한계를 초월하는 문화이다

축구는 국가적 한계를 초월하는 문화다. 당신이 스페인, 영국, 브라질, 독일에 있든 축구는 모든 사회에 깊이 뿌리박혀 있는 문화다. 축구 전통이 그렇게 깊지 않은 나라에서도, 그것은 여전히 학교에서, 거리에서 그들의 아이들이 하는 비디오 게임이다. 어디를 가든, 어디를 가든, 모든 사람들이 축구를 좋아한다.

그것은 세계적인 문화다.

축구의 신기한 알람시계 같은 신기한 선물은 환상적인 스타킹 필러다. 축구 속의 이 시계는 아침에 벽과 발로 차거나 바닥에서 튕겨서 끌 수 있다.

하지만 다른 가정주인들에게는 그다지 좋지 않을 것이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내가 짐을 꾸리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신발끈을 묶는 것처럼 느껴지는 다른 아이들 없이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쑥한 기분으로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

깃발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기에 아주 좋다. 바쁜 하루 일과 후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벽에서 튕겨나가는 것을 보기 위해 집을 얻는다. 할 일은 당신의 아이들이 밖에서 운동하는 것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신체 활동을 보여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아이들은 밤에 8시가 되면 피곤할 것이다.

경쟁자들보다 수 마일 앞서 있고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 점프 박스 점프가 단순히 그들이 보이는 것, 당신이 박스 위로 뛰어오르는 것 같다면 당신의 축구 속도는 폭발할 것이다.

축구는 시작의 힘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빠르게 켜지 못한다면, 당신의 나머지 속도는 낭비된다. 믿어줘. 내가 개인적으로 내 경력 초기에 겪었던 일을 내가 고쳤을 때, 내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바뀌었다.

모든 사람이 가장 싫어하는 스포츠(농구, 하키, 야구를 선호)를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축구 비디오 게임 티켓은 매우 빨리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얻기 어려운 것을 충분히 즐기는 사람들은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남성 시티에서 조 하트를 찍은 사진.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게이머들로부터 꿈의 팀을 모두 뽑을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트로이 스미스 : 1 TD와 0 INTs Smith가 있는 256 잔디밭의 17/28은 이 게임에서 3 TD를 위해 던졌을 것입니다. 그러나 2는 모두 혐의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그는 두 번의 시작에서 매우 뛰어났습니다. 알렉스 스미스가 지금 벤치를 떠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마이클 빅을 숫자처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를 잘 지켜봐라.

그룹 요소의 경우 한 남자가 축구를 할 수 없고 한 명의 남자가 축구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인기가 있다.

당신은 개인들이 필요한 곳에 공을 던지도록 요구하고, 개인들은 방해해야 하고, 사람들은 그들을 막기 위해 다른 그룹들의 노 먹튀제보 력을 피하면서 공을 잡고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사람들, 당신이 터치다운을 할 때, 그 그룹은 그들이 그것을 성공시킨 이후 함께 기념하고, 팬들은 그것을 기념한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성공

대학 축구 시즌의 시작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우리가 보는 것에 만족하기 위해서는 스포츠에 대한 뛰어난 것을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라. 그것은 즐겁고, 우울하다. 그것은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희망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몰고 간다. 그것은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리고, 축구는 당신을 낮게 잡아준다.

많은 대학들이 예산을 적게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직접 축구 프로그램과의 접촉을 초기화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이 여러분에 대해 배우는 것을 쉽게 하고 있다.

강인함에 대한 명성 때문에 축구도 마찬가지로 남자다운 스포츠(많은 여성들이 경기를 하지만) 힘, 힘, 인내, 강인함에 대해 생각하는데, 이것들은 남자다운 것에 대해 생각하는 특성이며, 축구에서 필요한 것과 같은 자질들 중 몇 가지다.

코치가 비디오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보기 전까지는 기다리지 마십시오. 비디오 게임 영화를 함께 만들기 위해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거치면서 비디오 게임 영화를 준비하십시오. 코치가 당신에게 물으면, 당신은 그것을 준비하게 된다.

재능에 대한 더 나은 개념을 얻으려면, FBS(D1A), FCS(D1-AA), DII, DIII 게임에 참석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각 레벨에서 경쟁의 수준을 직접 관찰할 수 있게 하여 보다 현실적인 평가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