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고 건강하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훨씬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의 건강과 데스크톱보다 상당히 빠르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처럼 데스크톱에 훨씬 더 많은 환기를 시키고, 보통은 분명히 더 따뜻한 기후인데,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1톤 적게 가열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노트북이 당신의 컴퓨터 요구와 지침이라는 것을 누구라도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것은 당신의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건강한 작업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사용만을 수반하며,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한 경우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기능을 갖춘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때때로 예산의 큰 차이를 만들어낸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노트북이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할 수도 있다.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다. 또한 500달러를 줄이기 위해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을 수 있는 반면, 노트북은 보통 이 놀라운 것보다 더 많이 작동할 것이다.

런에서 작업하기를 원하면, 책상 위가 작동하지 않아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함께 들고 다닐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메모리 스틱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다른 컴퓨터와 함께 1개의 컴퓨터를 작업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 컴퓨터수리 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PC다. 컴퓨터의 종류 또한 디지털 디자인과 메가 대회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컴퓨터들은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거대한 그래픽 선물 카드를 필요로 한다.

이 컴퓨터들은 일반적으로 PC의 전력과 그것이 포함할 수 있는 다른 실행 시스템 때문에 더 높은 가격을 달린다. 에너지 유저 컴퓨터는 당신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가격이 다양하다. 이 컴퓨터에서 잘 발달된 신체가 더 강하다는 유형을 실행할 필요가 있다.

5 – Compaq Presario 시리즈: 이러한 컴퓨터는 특히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톱이 가족에게 가장 효과적인 선택이며, 온라인 서핑을 즉시 시작해야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접근 가능한 표준이다.

하지만, 내가 언급한 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이 특정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귀결된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과 함께 제공되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지 않는다. 당신은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또는 이러한 유형의 것들은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솔직히 이 컴퓨터의 몰락에서 얻는 이익은 매우 저렴하지만 어댑터는 매우 저렴하다. 이것은 거대한 공간 절약 장치로서,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종류의 컴팩트 디자인에 대한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제가 아닐 수 있기 때문에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인터넷 매장에는 다양한 데스크탑 개별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범위가 있다.

그들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한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만약 어떤 이유에서인지 PC를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작업 공간의 한가운데에 능숙하게 무료 반송 배송을 제공한다.

그 옆이나 아래의 CPU 조립, 보트가 떠다니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배치를 결정한다.

모니터, Pc의 뒤쪽에 부착된 파란색 슬롯에 파란색 직사각형 끝을 부착한 케이블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나사로 고정하여 더 고정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노트북은 보통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기 전에 몇 년 전에 관련 기술을 관리할 것이다.

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아니라 목에 대해 경험하는 더 높은 rrn 순서를 설정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현재 문제 없이 긴 시간을 고용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다시 단장할 때, 그러나 완전히 점검한 다음, 수리 후, 모든 것이 완벽한 작업 조건임을 약속하는 보증으로 이 컴퓨터를 재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미리 소유한 컴퓨터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가장 안전한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다.

무엇이 더 좋을 수 있을까? 오늘날 더 우월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손에 넣을 수 있고 주머니에 큰 흠집을 낼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다.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숙녀와 더 싼 모델들이 나오고 있다.

당신은 사용되는 값싼 노트북을 찾을 수 있고, 알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