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플랫폼 방문

WordPress 플랫폼을 방문하여 무료(이전에 원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웹 사이트이기 때문에) WordPres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주로 파일이 압축 형식이기 때문에 압축 유틸리티(윈집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현금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정보를 개발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모든 사람이 개인적으로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주요 검색 엔진에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리고 웹 페이지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구글 거미를 보내는 것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교체품 부족으로 인해 미리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 항목이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호스트 WordPress에 편안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PHP4 사용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WP 시스템을 단축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플러그인 번호의 준수를 개선하려는 말뚝의 의도는 새로운 유형과 다가오는 유형을 갖기 위해 하단 https://partner-safe.net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보기 위해 진정한 노력을 언급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할 때 얼마나 빠른 인기를 얻는지 보기 위해 추가적으로 지적 꼬리를 사용하거나 자유 시장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을 모니터링할 때 얼마나 빠른 인기를 얻는지 보기 위해 현재 잭을 통해 들어오는 특징에 대해 의심할 여지 없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관리를 하는 몇 가지 예를 들어, 독립 레코드 레이블 접근법인 한 가지 더 언급한다.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데 있어 더 쉬운 방법을 기다리고 있다면,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설치하십시오.Fantastico Fantasico는 모든 cPanel 설치를 국제적으로 알 수 있도록 놀라워 보호됩니다

WordPress RSS 사료를 사용하면 즉시 Technorati에 들어갈 수 있다!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면 절대적으로 많은 양의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WordPress와 함께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 With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페이지 사이의 선을 정확히 흐리게 할 수 있다.

정적 콘텐츠(일반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은 콘텐츠)

판타스틱은 자신의 서버에 있는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모든 것을 포함하는 방법이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은 서버를 사용하여 매우 진보된 소프트웨어에 1 또는 2 이상의 버튼 클릭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Welcome to Day the second!어제 온라인 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를 사용한 것을 축하한다!이제 웹로그를 만들고 필수 플러그를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블로그 내부에서 OhydratesEO와 기타 편리한 기능을 돕는 인스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팬 퍼멀링크를 시작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그것의 컴퓨터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URL을 더 친근하게 만드는 것을 돕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라이브 웹사이트에 WordPress를 실제로 설치한다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토지프 파일을 내 호스팅 서비스 내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업로드하고 그곳에서 파일을 풀었다. Firefox는 훌륭하고 free FTP 클라이언트인 FireFTP를 가지고 있다.

블로그 계정을 소유하고 있다면 광고 감각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의문이 있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그 계정 내부에서 AdSense를 신청할 수 있다.

두 가지가 특정 동일한 제조업체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완전히 놀라운 것은 아니다.

이 지루한 작업과 많은 폴더와 파일이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가 있을 때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는 작업 중 하나는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하고 기본적으로 많은 것을 저장하는 FTP 옵션을 이해한다는 정보를 추천한다.

만약 당신이 얼마나 코드 없는 패널이 있는지 알고 싶다면,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여기 있다.

워드프레스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합니다!웹사이트가 시간적 워드프레스를 필요로 하는 것처럼 오랫동안 폐쇄되어 있기 때문에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빠르고 자주 잘 발달된 신체만큼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제공한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정확히 어떤 블로그 페이지가 정적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지 사이의 선을 흐리게 할 수 있다(즉,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