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실제로 수많은 이전 실수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연관되면서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수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휴가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이용하지는 않는다.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큰 위협으로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시험된 총으로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가 시즌에 대한 기술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내용을 구성하고 제공할 수 없다면 이러한 유형의 사회적 홍보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는 귀신 작가를 고용하여 작곡할 수 있음) 사회적 의미는 흥미롭고 호소력 있고 신속한 작품을 청중에게 가져옵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Networking Webs)에서 팔로워를 확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시도할 때,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 엔터테인먼트 외에 정보가 가득 찬 유 튜브에 동영상을 업데이트하여 트위트에 최대한 자주 접속해야 한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에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샴페인 병을 열 때 병 안의 압력이 심하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를 경험할 수 있다.

정말 멋진 감각이다!두 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은 올바른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출판 일정을 따르면 청중이 끌어들일 것이다.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중 어느 하나일 수 있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판매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을 배포할 수 있는 경우,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배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을 가리키는 무언가를 배포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 계획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클라이언트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보통 우리와 같은 다른 개인들이 똑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하기 때문에 산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호감도는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전략인 소셜 프로프로 이해되는 것이다.

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정 틈새시장을 지정하여 보다 확고하게 지정된 틈새시장 내에서 개인에게 가는 것으로 언급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와 수정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내내 3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완료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분석학 사용 – 분석학을 자주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소셜 웹사이트에 더 많이 가고 있지 않은지를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 http://sns-pro.net 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익을 위해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은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혹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좌절을 초래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진정으로 포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전략으로부터 얻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얻을 수 있다.

자기 회사에 맞는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