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프로가 밝힌 관절염에 대한 금단의 진실

뼈는 파골 세포를 흡수하는 뼈와 조골 세포를 형성하는 뼈의 작용에 의해 끊임없이 리모델링을 겪습니다. 파골 세포 운동은 RANK / RANKL 메커니즘을 통해 조골 세포에 의해 즉각적으로 유도 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착용과 찢김은 관절염의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 인 OA를 유발합니다. 관절의 감염이나 손상은 연골 조직의 순수한 파괴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관절염과 함께 사는 것은 간단하지 않고 쉽게 마무리되며, 일상적인 일은 대개 고통스럽고 힘들 수 있다.

스테로이드 약물은 프레드니손에 해당하며, 일반적으로 부작용으로 인해 짧은 시간 간격으로 사용됩니다. 이부프로펜과 나프록센과 유사한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 혈액과 영상 사본을 가져와 이야기를 살펴보면 의사가 관절염을 더 잘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진행적인 질병 운동의 전통적인 표본은 강도가 왁스하고 약해진다.

특히 휴대, 잡거나 들어올릴 때 추가적인 해로움과 통증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관절을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 작업 치료사는 관절을 보호하는 방식으로 일상 업무를 마무리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JIA를 가진 아이들이 그들의 관절을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다. 종종 어린이는 신체 치료사 또는 작업 치료사를 볼 것입니다.

Bursitis 및 건염은 관절을 손상 시키거나 과도하게 사용하여 유발되는 자극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Bursitis는 근육 조직 전달을 돕는 작은 주머니에 영향을줍니다. 건염은 근육을 뼈에 붙이는 힘줄에 영향을줍니다. 치료는 항염증제를 따뜻하게 하거나 쌀쌀하게 하고 훈련시킨다.

이것은 루푸스나 건선성 관절염과 같은 모공과 피부를 포함하는 관절염의 유형을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반응성 관절염은 감염 후 관절에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해로움에 의해 손상된 관절은 미래의 불특정 시간에 관절염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자가 면역 질환은 체격의 피부 및 기타 결합 조직의 두꺼워지고 경화됩니다. 무릎 관절염 수술을받은 후에는 회복 기간이 있습니다.

관절염은 미국에서 5850 만 명의 성인에게 영향을 미치며, 이는 4 명 중 1 명에 해당합니다. 그것은 65세 이상의 성인들 사이에서 더 널리 퍼져 있다.

하지만, 그것은 젊은이들을 포함한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동료, 친척, 친구 또는 웰빙 케어 제공자와 대화하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지 행동 치료나 명상 같은 것을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들은 개인들이 관절염의 결과에 더 잘 대처하도록 도와준 말하는 치료법들이다.

관절염은 주로 성인에게서 발생하지만, 아이들은 손상과 자가면역 질환으로 인한 관절염에 해당하는 확실한 유형의 관절염에 취약할 수 있다.

신체의 모든 관절이 영향을받을 수 있지만, 특정 형태의 관절염은 체격의 확실한 구성 요소에서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형태의 관절염 목표는 주로 척추의 관절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연골과 뼈의 붕괴를 수반하는 퇴행성 관절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체격의 다른 요소들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것은 어깨, 엉덩이, 갈비뼈, 그리고 손과 ft의 작은 관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류마티스 관절염에 의해 부러진 관절 라이닝은 요통과 붓기를 줄이기 위해 제거된다. COX-2 억제제는 위장관의 원치 않는 효과를 줄이는 특별한 종류의 NSAID입니다. COX-2 억제제의 일반적인 모델 이름은 Celebrex와 Mobic (부분 COX-2 억제제 인 meloxicam)을 구현합니다. COX-2 억제제는 통증과 자극을 줄여 더 나 엔트리 파워 볼 은 성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