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에서 우리는 초보 교수진, 특히 잠시 동안 교수진을 떠나있을 때 우리 측에서 추가 도움이 필요한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다른 문화와 지역 사회에서 우리에게 오는 일반 대중과 대학생들과 협력하는 데 능숙하며 우수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Can College는 해외 유학 장학금, 무료 비자 지원 및 캐나다에서의 IELTS 연구를 제공합니다. Bank Street College of Education은 학생, 교직원, 대학 및 패키지의 다양성을 장려하기 위한 역사적이고 철학적인 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뱅크 스트리트 교육대학은 자격을 갖춘 장애인들을 위한 저렴한 숙박시설을 제공할 것이다. Texas Tech University의 College of Education은 학문 분야의 스펙트럼을 다루는 수십 가지 파악, 박사 및 인증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녀는 1996년 University of Connecticut에서 영재 및 재능 개발, 교육 심리학 및 연구, 측정 및 평가 전문 분야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는 2004년 Purdue의 교육학과에 합류하여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교수이자 영재 교육 자원 연구소 소장을 역임했습니다. 애리조나 대학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삶을 재 작업하기위한 훈련의 에너지를 상상하고 학부 및 대학원생을위한 수많은 학업 패키지를 통해 다음 세대의 교사, 학자 및 지도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우리 주변의 지역사회와 환경과 깊이 협력함으로써, 여분의 공평하고 포용적인 세계의 뮤즈를 확립하고 있었다. 지금 우리의 투어 비디오를 보고 곧 온라인이나 직접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미래의 교육자를위한 강사 면허에 대한 수많은 경로를 통해 교육 대학은 모든 대학생의 교육 성취를 돕는 교육 실습에 깊이 관여하는 연구 기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은 온라인 및 저렴한 고등 교육 기관으로 Energage가 발행한 2022 Top Workplaces USA 상을 수상하여 모든 근로자에게 유연하고 포괄적이며 혁신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데 헌신했습니다. 2022년 5월 18일 2022년 졸업/장학금/버서리상 신청이 실제로 열려 있다.

대학생 졸업자는 6월 30일 목요일 자정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불완전하거나 마감일 이전의 신청서는 고려되지 않을 것이다.

12 개월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는 학교 졸업장 및 강사 면허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튜토리얼 고문, 우리의 장학금, 국제 및 대학원 모집 사람들과 함께 두 번째는 모두 SAS 작업장 내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커리큘럼은 모든 공통된 필수품을 충족 시키지만 원주민의 지식과 이해의 관점입니다. 중간 수준의 학부 학생들은 교수들의 개별적인 배려를 의미한다.

매일 새로운 특정 강의, 구어체 및 워크샵을 제공하여 Teachers College에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멋진 도시는 특별한 경험을위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다문화, 도시 환경은 우리가하는 거의 모든 일에 영향을 미치며 다른 곳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독특한 교육 및 사회적 대안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많은 이니셔티브와 작업장은 우리 도시, 대학생 및 교육자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화학 공학은 일반적으로 대규모 제조를위한 화학적 또는 생물학적 변형을 포함하는 프로세스의 설계, 개선 및 유지를 다룹니다. 화학공학교육학과는 1977년 공과대학 교육학과의 일원으로 설립되었다. 3 월에는 Charles County Public Schools® 2022 올해의 교사로 선정되었습니 IQ TEST 다. 그녀는 ACE에서 두 개의 석사 학위를 취득하도록 영감을 준 것과 학생들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의 교사를 어떻게 활용할 계획인지 공유합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와 오레곤 주에 교육 및 관련 의료 회사의 최고 공급 업체입니다. 우리는 또한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뉴질랜드, 덴마크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정부에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중요한 공급자입니다.

우리 대학생들은 학자, 상담가, 교육 책임자, 연구원, 정책 입안자로 판명된다. 이 대학은 학부생부터 설립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프로그램에 3 천 명이 넘는 대학생을 제공합니다. 이 yr만 해도, 세 명의 아델피 학생들이 명문 풀브라이트 장학금을 받았다. 헌신적인 학교, 우수한 서비스 및 인턴십, 편향되지 않은 연구 및 전세계 여행을 통해 중요한 실제 경험으로 유명했습니다. 캠퍼스를 방문하여 학생, 대학 및 근로자를 위해 설계한 교육 및 사회 환경을 샘플링하십시오.

혁명을 제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