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로 인해 데스크톱보다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의 컴퓨터가 데스크톱보다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에 비해 데 노트북수리 스크톱에 훨씬 더 많은 환기가 있으며, 만약 여러분이 기후에 거주한다면,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많은 양을 가열한다.

이제 컴퓨터 전문가는 컴퓨터로 수동으로 된 책을 참조하여 특정 지침을 선택할 것을 제안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일부 탭을 눌러 전면 패널을 제거해야 한다.

이제 전면 패널은 컴퓨터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완전히 취한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주하는 사람들로 등장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작동하는 사람들은 종종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톱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여분의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한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가볍고 휴대폰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많은 여행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노트북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함께 조립할 때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 중 하나: 휴대성!일단 설치하면 데스크톱을 완전히 가까이 이동해야 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노트북을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고 싶은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

걱정 마! 그냥 현재 노트북을 골라서 들어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 주는 것을 아는 전시회가 있을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당신이 단지 어떤 연구를 해야만 하는 또 다른 것은 제품의 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보다 덜 지속될 것인가? 가장 좋은 품질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요?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 정보를 제공하는가? 컴퓨터가 레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전체적으로는 데스크탑 컴퓨터 거래가 형편없는 기계를 받는다면 진짜 거래가 아니라는 것이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소매 가격에서 의미하는 이중 핵심 프로세서는 다른 비싼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므로 빠르게 진행되며 회사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로 진출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자신을 위해 Gateway에게 복근을 제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소유하고, 작고, 단순히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실행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리눅스 시스템과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기회를 줄 수 있다.

또한 지금 당신의 포켓 PC에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투입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하고 싶어한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휴대폰과 함께 빗고 있고, 단지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보통 GPS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컴퓨터에 정통한 타입의 컴퓨터를 이용하면, USB가 다음 번에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PCI 무선 데스크탑 카드 버전을 획득하는 것이 강력하다. 이러한 장치들은 컴퓨터의 PCI 슬롯에 입력된다. 이 장치들은 확실히 재생 카드를 설치하기 위해 컴퓨터를 시작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특별히 수행할 수 없다면, 당신은 컴퓨터 기술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단지 특정한 특정한 참고문헌은 기능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한다.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 내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계속 좁아질 것이고, 저녁 식사 시간은 집에서 일하는 이동식 근로자들에게 있어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은 당신이 해야 할 종류의 작동에 달려있다.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년 동안 급격히 크기가 바뀌었고 매년 더 작은 소형 모델이 출시될 것이다. 그것은 공간과 관련이 없는 큰 컴퓨터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크기의 데스크톱을 발견하는 것이 이상적일 것이다. 매년 작고 작은 컴퓨터를 포함하여 지금 출시되는 동안, 개인은 당신의 컴퓨터를 찾고, 단지 얼마나 많은 공간을 고려한다.

측정을 채택하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이다. 장비를 구입할 때 이것들을 함께 보관하십시오.

보증: 컴퓨터를 구입할 때, 당신은 확장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만약 그것이 당신 자신의 컴퓨터에서 일어나는 일에서 비롯된다면 당신에게 편리한 마음을 제공한다.

항상 당신의 보증서를 만드는 것을 기억하고 당신과 당신의 컴퓨터를 더 안전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HP 노트북 컴퓨터처럼 슬림한 노트북은 항상 손의 윗부분을 가지고 있어 특정 공간을 더 많이 줄 수 있다.

즉, 더 많은 책상 공간을 가질 수 있다.

노트북 사용자는 이동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고, 그나 그녀가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른 필수적인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