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가 불충분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사이트를 충분히 관리하지 못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유지보수 비용을 점차적으로 물어봐야 합니다.오인을 피하기 위해 당신과 웹 사이트 디자인 비즈니스 사이에 분명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바쁜 사회에 살고 있으며 즉각적인 결과에 활용됩니다 : 5분 안에 전자파 식사, 5일 만에 5 파운드 감소, 30분 오일 변화, 하루에 20분 안에 피트니스 장치 결과를 보고, 계속합니다.

검색을 더욱 구체적으로 해야 한다.

현재 당신의 사이트 플래시, 그래픽, 상점 등에서 당신이 원하는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은 좋다. 당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회사 목록에서 견적을 요청하기 위해 이메일로 원하는 기능이 무엇인지를 이해하는 것은 좋다. 하지만 요금을 가장 적게 올리지는 않는다. 하지만 현금에 대한 가장 좋은 가치를 어디서 얻는지 보라.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의 요지는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많은 트래픽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위한 웹사이트를 향상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웹 스타일 회사들이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고려해야 할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선택한 것이 이것을 하도록 하라.

수정을 실험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웹의 가장 큰 측면 중 하나. 당신의 작은 서비스 웹 스타일이 수정 요구 사항을 나타내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객들에게 1년 전에 본 바로 그 사이트를 보는 것보다 더 둔한 것은 없다.

웹 20 애플리케이션의 기본을 찾아라 이미지 앨범, 지도, 가이드, 검색 엔진 순위와 같은 추가 기능은 웹 20 애플리케이션 블로깅, 다운로드 및 RSS 피드를 통해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도 제공될 수 있다.

웹 디자인 속도를 낮추기 위해 웹 사이트의 총 스타일을 철저히 선택하십시오. 스타일 절차를 살펴보면 사이트는 저가, 중거리 및 고급의 3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으며 각 항목마다 고유 비용 다양성 및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모든 화면 해상도 설계 – 사용하기 쉬운 웹 사이트 디자인은 방문자가 콘텐츠를 읽도록 권장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런 이유로 모든 화면에 맞는 스트레치 디자인을 작성하면 스크롤의 양이 줄어 들었습니다. 웹에 추가 됨. 웹은 매력과 전문성을 향상시킵니다. 아레아 : 웹 디자이너가 운전 범위 내에 위치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어디에 위치하는지에 문제가 될까요?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고 싶은 걱정이다. 이 작은 정보들은 당신이 과거에 수많은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일했던 당신의 검색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것들은 전국에 위치해 있었고, 다른 것들은 우리 도시에 있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나 우리의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것이라면 그것들을 활용하라. 우리는 그들에게 열광하지 않는다면 우리 도시의 한 회사와 억지로 겨루지 않을 것이다.

웹 20 애플리케이션의 기본 정보를 배워라 이미지 앨범, 지도, 가이드, 심지어 검색 엔진 순위와 같은 추가 기능은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달성된다. 블로깅, 다운로드 및 RSS 피드는 마찬가지로 사이트 방문자에게 제공될 수 있다.

한 그룹이나 심지어 한 명의 웹 디자이너가 여기서부터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직업을 제공받으면, 그 또는 그는 웹사이트가 어떤 스타일을 개념화하는 것이 그의 상상력에 달려있다.

사이트 디자이너 그룹이 일을 처리할 때, 일반적인 활동은 뇌폭풍이다. 그들은 그러한 웹사이트를 위해 개념을 추천하고 뒤척일 것이다. 개념의 세균은 시작될 것이고 개념은 지원되거나 거절될 것이다. 그룹별로 개념이 우수하면 끝까지 눌려질 것이다.

고가의 그래픽을 활용하면 그래픽을 많이 활용하는 웹 디자인은 빠르게 지치게 된다. 비록 우아한 플래시 도입은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처음이지만, 4, 5, 6번은 그리 좋지 않다.

의도한 시장을 찾아낸 후, 고객이 아닌 고객을 끌어들이는 웹사이트나 그래픽 디자인을 만들어라. 그래서 고객 시장의 인구통계학적 특성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과 그들이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것에 대해서도 연구한다.

웹사이트를 만드는 주된 요점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많은 트래픽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웹 페이지를 만들 때 웹 디자인 회사들이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그러니 당신이 선택한 것이 이것을 하도록 하라.

이러한 스타일의 가격은 아웃소싱된 디자이너나 프리랜서가 개발한 현실 때문이다. 또한 Low-end 웹사이트의 많은 부분이 조직 웹사이트로 통과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예상해서는 안 된다. 여기서 유일하게 합리적인 애플리케이션은 개별적인 사용을 위한 것이다.

작은 비즈니스 웹 사이트 디자인은 장기적인 관점을 필요로 합니다. 웹 사이트를 6개월 안에 완전히 다시해야할 필요가 있는 웹 사이트를 얻는 함정에 때때로 포착되지 마십시오 웹 존재가 커짐에 따라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