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신은 의료 생명 보험을 사지 않는 사람들이 주변에서 가장 위험한 고객들 중 하나인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실제로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미 건강하거나 건강하게 지내는 사람들이 종종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고생하는 것이 사실이다. 왜냐하면 그 비율이 더 낮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이제 당신은 의료 생명 보험을 사지 않는 사람들이 주변에서 가장 위험한 고객들 중 하나인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실제로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미 건강하거나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창녀들이 종종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당신의 수고를 하는 것이 사실이다. 왜냐하면 그 비율이 더 낮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당신은 개인이 의료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있을 때 의료보험을 충당하기 위해 매달 지불하는 돈을 절약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적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료보험에 대해 4, 5년 동안 의료보험을 가입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은 그들이 보험에 대해 연간 4천 달러 이상을 지불하게 되는 것은 무엇인가? 이미 급여 수표가 고갈된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상당한 딜레마다.

할인된 약품 계획은 완벽하지만 보험 적용의 또 다른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동식물에서만 보충될 수 있다.

여기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여기 분명히 박스 원칙이 있다.

나는 미시간에서 VA 의료 시설을 경험했고 VA를 제공하기 위해 민간 부문 의학과 비교해서 나의 투표는 기능 모델을 가지고 있고 또한 더 많은 재향군인들을 유지할 필요성은 불가피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여전히 전쟁 중이기 때문이다. 이 분야에서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

VA는 또한 이것을 오늘날 미시간에서와 같이 인식했다. 여기 VA는 내 지역 지역구의 클리닉을 확장하고 있다.

정부가 공공영역을 주장하고 민간의료기관을 검토하고 VA 프로세스를 포함한 운영해야 한다는 것이 대관이다.

이것은 이미 건강이 좋지 않은 의료생명정책을 사지 않는 것과 함께 떠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 그룹으로부터 돈을 더 저렴하게 벌 수 있는 커버리지 회사가 통계적으로 이러한 정책을 사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주장에서 현금화에 대해 상당히 잘 서 있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그들이 아주 단순히 돈을 모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실제 회사에는 나쁜 소식이다.

보험회사들은 당신이 보통 담배를 피우는 시간을 쉽게 줄일 수 있는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요즘은 그들이 지난 5년 동안 니코틴 남용을 찾기 위해 모발 샘플과 다른 형태의 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더 낮은 속도를 얻기 위해 보험 건강검진을 받기 불과 며칠 전에 담배를 삼가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나는 내 지역사회, 카운티에 있는 더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고 대다수가 정부 계획에 대해 걱정하고 있고, 적은 비용으로 매달 잘 관리되고 있지만 예산은 책정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우리 지도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 그리고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로 느끼기를 바란다. 나는 단지 이 사람들이 상자 안에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상자 안에 있다고 느낀다.

만약 구매자가 말할 필요가 없다면, 나는 좋은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그들이 이런 식으로 배달되는 것을 좋아하는지 알아봐. 그들은 거의 항상 이것까지 쇼핑을 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괜찮아, 왜냐하면 나는 숙제를 했고, 경쟁을 이해했고, 내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이야. 가능하다면, 나는 이런 종류의 웹사이트를 감독할 거야. 그리고 내 제품을 되돌리는 다른 인터넷 페이지들. 그리고 나서 나는 모두 내가 파는 제품들에 대한 짧은 요약, 그리고 짧은 엔트리에 더하여, 이제 당신은 의료 생명 보험을 사지 않는 사람들이 가장 위험한 고객 목록에 있는지 궁금해 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항상 사실이다.그 중 이미 건강하거나 건강이 좋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생명보험을 받을 때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당신의 어려움을 겪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비율이 더 낮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당신이 지불해야 할 많은 돈을 지불하는 소비자 심근경색산재 를 위한 닌텐도 위 거래도 아니다. 만약 당신이 의료 생명 보험을 사지 않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복지가 가능한 한 좋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일 수 있다.

그것은 또는 개인이 의학 평가를 하기에는 너무 게을러서일 수 있다.

놀랍게도 나는 이 회사들이 내가 항상 언론에 광고되는 주요 기업의 자회사인지조차 듣지 못한 많은 회사들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무비용으로 값싼 여러 건강 견적을 주는 가족 분량의 연구로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성공했을 때라는 것이다(분명히 이 사이트들이 함께 모였고, 절대적으로 거래자들이 있는 곳에서 비용 없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저렴한 개인 보험 플랜을 찾는 것은 청구되지 않고도 요금을 검색하고 받을 수 있다) 나는 우리가 좋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앨라배마 할인 서비스가 쓸모없다는 뜻일까? 그 점에 대해 냉담한 I은 적절한 관점에 있는 적절한 것일 뿐이다. 섭취는 할인 건강플랜을 얻고 보험 건강 조직에 좋은 구매를 흔든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적인 변화 없이 두 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여기 두 가지 모두 얻으라.

건강 보험료는 비싸다고 볼 수 있지만, 무엇과 비교하면? 치료와 관련이 있을까, 아니면 다른 보험과 비교하는 겁니까? 보통은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