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내 기사 작곡 경험에서, 나는 어떤 날들을 두려워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실제로 우선순위와 선택사항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지 않는다면, 그렇지 않으면 꿈을 꾸는 것은 당신에게 아무런 장소도 주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가격 감사로 1년에 평균 3%를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지불, 모든 수리 작업과 유지,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당신이 실제로 주택담보대출에서 지불한 것은 10달러 이상의 다른 비용에 의해 받아들여진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쉽지 않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주택금융투자가 다른 금융투자와 달리, 당신은 당신이 하역하기를 원할 때 항상 집을 위한 구매자를 가질 것을 보장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장기 금융가들에게 부적절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쉽고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집을 사거나 깊은 할인율로 관리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 제안을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리고 그 후에 거래를 한다.

주식에 돈을 투자한 수많은 개인들은 불황으로 인해 많은 개인들이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 가치를 잃었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또는 어쩌면 3개월)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를 증명하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정말 간단하다.

이 기술은 주택 구조, 사무실 단지, 저장 시스템,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구입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발견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의 더 큰 것입니다. 당신은 수많은 개인이한 집을 처리하기 위해 지불할 때 더 많은 양의 현금을 계속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비상 수리 작업을 포함하여 추가 비용이 없을 수도 있고, 더 최신 상태로 올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마인드셋은 모든 차이를 만든다. 회사를 한 단계 끌어올릴 제안을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이미 실패할 운명이었다. 대안으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가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많은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이나 이틀 안에 당신이 이룰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래, 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이다.

결과: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긴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고,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 스타오씨엘에비뉴 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전화의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훌륭한 코치는 당신이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용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지역에서 당신이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을 막는 어떤 쇼도 없애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을 전공한다면, 코치는 당신이 그것을 혼자 할 때보다 훨씬 더 빠르고 덜 위험하게 그곳에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조직에 머물 수 있는 가능성은 없었지만, 실패하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위해 즐겼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제공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되돌려 놓기 위한 전략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일에 대항할 큰 수표를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자주 추진되는 장점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왜냐하면 당신이 전화를 걸기 때문에, 아무도 당신에게 단지 당신의 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교육을 위해 현금이 필요하다. 집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것은 현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기 위해 현금이 필요하다. 그것은 돈을 가져간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현금이 필요하다. 일단 필요한 튜토리얼이 없고 우리가 요청받은 첫 번째 우려 중 하나는 300달러를 기부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마케팅에 매달, 나!현금이 없는 많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