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설정에 있는 것은 아니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설정에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집은 1등석 동네에서 주요 수리품이거나 불명확한 시설에서 매우 좋은 부동산이어야 한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을 가진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최근 경제위기에 처한 지구경제지침이 바뀌면서 금융지출은 더럽게 들리지만, 평균적인 엔젤투자자는 과거를 잊고 기존에 존재하는 주식거래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하는 2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운영에 적극적으로 비견되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업무는 다른 의무와 의무가 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지 않는다.

12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을 때, 당신은 5개 대륙에 있는 7개 국가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가지고 연결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거래를 잘 진행하는 방향으로 투자하도록 돕고 싶어한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비용보다 낮은 훌륭한 거래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 지출에 대해 두 배일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5%의 주택담보 동탄디에트르 대출 금리보다 25%의 임대료를 정하도록 선택하는 것에 대해 최선의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할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조언이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스트립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A 계획을 가지고 있을 때, B 계획을 다양화하고, 다양화하고, 넓혀야 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가와 높은 판매를 하는 것이다. 지금 당장 할인 판매 가격은 내년 주택 시장의 40%, 내년 60%에서 이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현금을 재판매한다.

첫 번째에 편안해지면 다른 하나를 찾고 싶을 수도 있고, 그 결과, 이익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에 비해 저축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한 부동산 브로커가 되는 데 아직 열쇠가 되며, 당신의 이웃의 전문가들은 당신이 어떤 시장에서 살고 있는지 알아내지 못한 채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에서 살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에 대해 가장 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한 개인은 빌링스 몬태나에 있을 것이다. 우리 모두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들이 경험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고 격려한다.

나는 결국 내 파트너라고 말할 것이고 나는 약간의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다. 그러나 정말로 일단 구매자 신용이 끝난 고객들은 조금 더 하락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별로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잘 알고 있는 시장은 당신이 완전히 1마일 떨어져서 팔릴 수 없다. 다른 가격

그들은 자신의 고용 장소를 안정시키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수도 있다.

다른 구역 밖에서 좋은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가장 큰 열쇠 중 하나이다. 개인이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것을 쉽게 피할 수 있다.

자동차 위기 이후 주식을 이용했던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을 이용하여 주식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리드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려고 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구해주었고, 결과적으로 나의 리턴(ROI)은 증가시켰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큰 한 덩어리를 다시 찾았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을 얻길 원한다면, 요즘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와 사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상당한 정보인데, 여기에는 낮은 품질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목표로 할 수 있는 전국부동산협회가 포함된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수정하고, 두 번째 합법적인 부동산 사업가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마침내 돈에 관한 것을 진정으로 악화시키고 싶게 만들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시장에도 적용될 수 있다.

마케팅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사람이나 회사는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