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추가 비용 창출

모델과 제휴사별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비결은 바로 특수성에 있다.

브랜드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하이퍼 링크가 있는 제휴사를 원하므로 관련 공간에서 홍보 기술의 일환으로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습니다. 요가 회사와 건강에 좋은 요리법 또는 가정용 마법의 소매상과 장식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라.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에 대한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백분율이지만 종종 정해진 수량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검토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 지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금을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제휴 광고는 재능 있는 후속 조치로서, 밧줄을 연구하는 것은 점진적이고 힘든 고된 노력이 될 수 있다.

또한 제휴 마케팅 테마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보다 숙련 된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부유한 계열사에 해당하는 제휴 커뮤니티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그곳에서, 당신은 오랜 시간 동안 출판과 광고를 해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몇 년 후에, 당신은 다른 신참이 시작하는 것을 돕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변환 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는 대안으로 한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함으로써, 당신은 그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판매할 준비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는 판매되는 상품에 자금을 공급하기 위해 현금 흐름만큼 적절하게 초기 시동 비용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총판 구인 구직 제휴 마케팅은 저렴한 가격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곧 많은 문제없이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바심을 낼 만한 갑작스런 요금도 없고 제품을 만들 필요도 없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마케팅은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과 밀접하게 연결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그러니 매우 유용하게 쓰는 것을 목표로 하라. 그러면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여분의 돈을 벌 것이다. 플랫폼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리고 당신을 신뢰하는 시청자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청중이 다른 사람이 아닌 하이퍼 링크를 통과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클릭할 수 있는 몇 가지 가능성을 부여하라.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깨달았으니 그 책임을 떠넘기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한다.

브랜드 제휴 마케팅의 가장 좋은 요소는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고도 장기간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휴사는 브랜드의 전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수료만 받기 때문에 브랜드는 실제 기업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제휴 마케팅은이 오래된 개념을 새로운 차원으로 가져갑니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이 있는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