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날 전에 제출해야 할 문서들이 많이 있다.

큰 날 전에 제출해야 할 문서들이 많이 있다.

당신은 세인트 트로페즈에서 해변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비자와 결혼을 합법적으로 하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중요한 파일들을 준비해야 한다.

두 나라 모두 문화가 풍부하고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이 많다.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살펴보면 많은 매혹적인 관습을 발견할 것이다. 그 중 몇 가지는 당신에게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영적인 맞춤형이 정말로 엄격하게 따라다닌다.

결혼식은 2만 달러가 들 필요가 없다. 그들은 2백만 달러가 들 수도 있다.

그리고 그들은 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연구는 평균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행운의 여성들이 200만 달러의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을 이해한다!

또한, 목적지 결혼식은 결혼식에 상당한 금액을 절약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훌륭한 목적지를 찾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과 신중한 연구 연구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해외에서 결혼식에 패키지를 제공하는 많은 장소들이 있다는 시설에 놀랄 것이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의 훌륭한 재미, 예를 들어, 플레이트 스매싱은 전통적인 인도 결혼식 행사인 구획 플라스틱 접시에 다소 좌절감을 줄 수 있지만, 어떤 관습은 혼자 남겨지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좋은 품질의 중국이었다면, 인도 사람들이 완벽하게 훌륭한 접시를 부숴도 괜찮다고 믿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반면에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판사 앞에서 결혼했다. 폴과 가장 친한 친구 몇 명과 결혼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었다. 그들의 팬들은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쉬운 조합에 기뻐했다. 폴과 린다는 죽음이 헤어질 때까지 함께 있었다.

라스베가스는 유명인사들에게 11시간까지 언론에 대한 이해 없이 빨리 결혼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만약 당시 가장 초기의 침묵의 스크린 스타 중 한 명인 빙 크로스비와 클라라 보우였던 과거의 두 스타가 결혼식 날인 오전 9시에 면허를 취득했다면, 언론 기자들은 그녀가 할리우드에서 휴식을 취했다는 실제 이야기 하에서 보즈 결혼식이 열렸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심리적인 붕괴를 막기 위해 노력하다.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녀가 소 목장에서 그와 어울리기 전에 결혼해야 할 때 선택되었고, 그래서 그것은 순간적인 충동으로 일어났다.

결혼식 행사의 효율적인 저축 현금 팁 중 하나는 저녁을 먹는 대신 아침 식사를 예약하는 것이다. 브런치 쇼가 저녁 식사보다 비용이 덜 드는 것으로 생각된다. 이것은 낮 내내 또는 밤 늦게 결혼식을 조직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피치 결혼식은 당신의 독특한 날을 위한 계획으로 즙이 많은 복숭아에서 영감을 받는다. 이 일련의 색상들은 신선한 모습을 칭찬할 수 있는 따뜻한 안심 톤을 가져다 줄 것이다. 크림에서 기대할 수 있는 빨간색 오렌지색 톤을 사용하여 노란색을 바래라.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입에 물을 주고 그들의 눈은 색깔과 디자인의 혼합을 위해 빛나게 할 것이다.

라스베가스는 스타들에게 빨리 결혼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만약 그 당시 언론이 막판까지 알지 못한 채, 만약 그 당시 가장 조용한 스크린 스타 중 한 명인 빙 크로스비와 클라라 보우였던 과거의 두 스타가 9시에 결혼식 날 면허를 취득했다면, 언론 기자들은 그녀가 할리우드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끌려온 진짜 이야기 아래서 보즈 결혼 이벤트가 일어났다는 것을 배우지 못할 것이다. 심리적인 붕괴를 막기 위해 그녀와 그녀의 애인은 그녀가 그의 목장에 그와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결혼해야 한다고 결정했고, 그래서 그것은 순간적으로 일어났다.

천으로 된 팬, 종이팬, 샌들우드팬이 있다.

패들 모양으로 납작한 팬이 있고, 팬을 닫고 여는 팬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극도로 기본이 될 수 있거나 자연 장면과 꽃으로 정교하게 칠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다양한 취향의 신부들은 결혼식에서 팬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아시아의 결혼 관계는 가장 재 웨딩박람회 미있는 결혼식 중 하나이며 관습, 문화는 그 중 중요한 부분이다. 아시아의 모든 나라는 결혼 행사 중국, 인도, 파키스탄이 결혼식에서 꾸준히 따라오는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만의 역사와 전통을 따른다.

예를 들어 사진사에게 3시간 동안 돈을 지불하고 사진을 찍는 데 4시간이 걸리면 결국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바텐더, DJ, 위치의 경우 동일한 선택사항이 많은 경우, 판매업자에게 경고 없이 추가 시간이 필요하면 정상 비용보다 더 많은 요금이 부과된다. 이러한 이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