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관한 가장 효과적인 5 가지 질문

개인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판매자의 제품을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설득하고 끌어들인다. 목표 고객이 구매자, 순자산 가치가 높은 사람들, 자금 조달에 흥분한 사람들, 재무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물론 웹 사이트를 구입하고 기본적인 웹 사이트 구조를 만들어야하지만 WordPress, Wix 및 Weebly와 같은 웹 사이트 구축 및 호스팅 플랫폼에서는 간단합니다. 전문적인 모양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운 좋게도, 당신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와 제휴 마케팅 팟캐스트가 많이 있어서 당신은 선발 데이터를 얻고 당신이 필요로 오피가이드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제품을 만든다면, 당신은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고, 고객 지원을 다루며, 제품 소유주가 되는 다른 측면들을 다루는 것과 유사한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한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 게시물, 내가 cowl 예쁜 링크 및 내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권장하는 다른 도구에이 추가가 있습니다. 나는 많은 창녀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입을 올리고 심지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무엇이 공명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품을 확인해야하며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명백한 적합성처럼 보일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제품을 브랜드에 맞게 정렬하되 여러 상품을 직접 시도함으로써 실험하고 예술적으로 만들어라. 소셜 네트워크는 또한 더 높은 클릭 스루 요금과 총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분석과 보고를 계속 개선하고 있다.

주요 데이터 요소와 KPI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효율성을 측정하여 제목, 메시징 및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이것은 제조업체가 특별 제공 및 할인 체류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추가 스타일로 바뀔 것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인기있는 웹 사이트 인 Wix입니다. 그것은 30,000 + 시간으로 간주되었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에 다시 사이트 방문자의 톤을 밀어 넣고 비디오 설명 내에서 이야기 제휴 링크를 통해. 그러나이 게시의 시작 부분에 대한 이유로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제휴 웹 마케팅에서 중요한 후속 조치는 자신이 아닌 제품을 가져 와서 자신의 개인이었던 경우처럼 처리하는 것입니다.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그들을 제지하고 있음을 깨닫는 것도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제휴사 (24.46 %)는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서 즉시 부착 할 새로운 패키지를 찾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아마도 많은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청중과 거래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도록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선택의 다양성이 크기 때문에 가입할 때마다 키워드 검색 특성을 활용하여 브랜드 또는 제품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Etsy는 스타일이나 DIY와 같은 업계에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yow는 틈새 시장과 관련된 많은 제품을 발견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명백하게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처음 장소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사람들을 얻기 위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합니다. 단순히 다른 사람의 작업을 재탕하거나 다른 웹 사이트의 블로그를 재사용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웹 로그에 고품질 콘텐츠 자료가 있으면 가시성을 확장하기 위해 콘텐츠를 광고 할 때입니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고품질이고, 유익하며, 잘 쓰여진다면, 그것은 자동적으로 고려될 것이다. 그러나 처음에는 방법을 가속화하기 위해 승진이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유일한 단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 및 전자 제품에 해당하는 특히 낮은 커미션을 가진 소수의 클래스입니다.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시청자를 찾는 것은 쉽지 않지만 이러한 고객을 발견하면 이익이 커질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용 전체 확장 가능한 앱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Crowdbotics를 사용하면 전문가는 일치하는 요소 라이브러리와 온 콜 컨설턴트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HubSpot 계열사로서 최대 1 년 동안 15 %의 반복 수수료 또는 기본 월 수입의 100 %에 해당하는 정액 가격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소유주인 Elise Dopson은 ⁇ Are Spaniels Good Running Partners라는 제목의 웹 로그 제출물을 작성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제휴사를 위한 모범 사례 핸드북을 살펴보십시오. WordPress와 같은 무료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만들고 추가 값없이 제공하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에는 아주 다양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광고할 만한 적절한 제품을 찾을 수 있을지는 극히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내 친구 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