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SNS 마케팅을 구매하지 않는 가장 좋은 이유

TikTok 고객은 춤, 립싱크 또는 정치 및 사회 정의 문제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짧은 비디오 클립을 공유합니다. 이 앱은 필터, 음악 및 사용자가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수정 기능과 같은 대화 형 옵션의 수 때문에 두드러집니다. 그러나 성별에 관계없이 Pinterest는 사람들이 귀하의 상품을 구매하게하는 놀라운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시청자에게 숙박 이벤트에 대한 항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컨벤션에서 강연을 할 때는 무대에서 스냅사진을 찍어 팔로워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상품 및 고객 경험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놀라운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기를 원하는 제조업체들이 해야 할 일이다. 듣지 않고 단순히 일어나는 문제를 현재적이지 않고 대답하는 것은 불신과 비판의 처방이다.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 더욱 그렇다. 또한, 모든 좋은 총 판매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부정적인”의견과 불만을 가진 고객조차도 올바르게 처리 될 때 훌륭한 대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들은 종종 한 단계 또는 다른 단계에서 가장 불만족스러웠다. 사회적 영역에서 대중의 불만을 고치는 것은 이익이 될 수 있다.

2014 년에는 비즈니스 임원의 80 % 이상이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확인했습니다. 기업 소매상들은 133%가 소셜 미디어 광고로 수익을 올릴 것으로 보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시기적절한 또 다른 요소는 응답 시간이다.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서 모델과 상호 작용하는 경우 빠른 응답을 기대합니다. 브랜드는 이러한 일대일 관계를 통해 고객과 권위와 존중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은 기업에 청중을 공급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가 좋아하는 정보는 기업에 제공됩니다. 그에 따라 광고하는 사람. 새로운 컨버스 운동화의 사진을 페이스북으로 가져오는 것과 같은 활동은 COBRA의 한 예다. 소셜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시장 데이터의 유용한 공급 및 구매자의 의견을 듣는 방법입니다. 블로그, 콘텐츠 자료 커뮤니티 및 게시판은 개인이 브랜드, 제품 및 제공 업체에 대한 평가 및 제안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그렇게 해서 우리는 향상된 사회적 경험을 찾기 위해 사용자와 브랜드 모두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성숙기에 도달했다. 또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로 간주되는 것을 찾기 위해 소셜 시청자를 조사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추종자는 당신이 방금 생각하지 않은 유용한 개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콘텐츠를 읽거나, 보거나, 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만 접속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사교적이 되기 위해 찾아다닌다. 성공적인 기업은 단순히 자신의 사회적 청중에게 방송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 오피 들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문구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장시키기 위한 여분의 자금이 있을 때,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공간은 소셜 미디어 홍보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청중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자체는 그러한 데이터의 주요 수준을 제시한다.

보다 심층적 인 분석 정보를 얻거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체를 간단히 조사하려면 버퍼 분석과 같이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는 웹, 셀룰러 가제트, 소셜 미디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홍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콘텐츠 자료를 작성할 때 관심 분야의 영향력 있는 사람이나 전문가의 외부 출처와 인용문을 추가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LinkedIn에 콘텐츠를 게시할 때마다 이를 언급함으로써 이점을 얻으십시오. 그것은 자신의 네트워크에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게시물의 범위를 넓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비디오 광고는 잠재 고객과 팔로어의 관심을 몇 초 만에 포착하고 유지하기에 좋은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오른쪽 비디오 향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각기 다른 소셜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LinkedIn은 자동 재생 특성을 가지고 있어 메시지를 청중에게 전달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